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임인년 원숭이(잔나비)띠 월간 운세

by 아빠개미 2022. 1. 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2022년 임인년 원숭이띠 분들 월간 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총론

옥토끼가 동편에 서서 맑은 기운을 마시고 있습니다. 기운이 좋으니 베푸는 것이 클 것이고 하는 일마다 대길하여 재복이 쌓일 운수입니다. 서쪽에서 길성이 비추어 귀인과 함께 하니 막혔던 일을 순조롭게 풀어 줄 것입니다. 군신이 모여 뜻을 이루었으니 실천에 옮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가정이 평안하고 일치단결이 되니 이루지 못할 일이 없습니다. 각자가 역할을 모두 성실히 수행할 것이니 어른은 자녀로 인한 고민이 없을 것입니다. 군자의 덕을 가진 이가 오히려 반가우니 실리도 얻고 삶의 지혜도 얻어 어려움이 쉽게 접근하지 못할 것입니다. 애정이 각별하니 선남선녀는 좋은 인연을 맞이할 것입니다. 가족 중에 경사를 맞은 이가 있으니 귀성의 도움입니다. 서쪽이 길한 방향이지만 재물은 남쪽과 북쪽에 걸쳐 두루 펼쳐져 있습니다. 하지만 들어오는 재물이 곧 나가야 할 재물이니 얻음이 서쪽만은 못할 것입니다. 재물은 추구하여 얻는 것이 아니라 준비된 것을 가져오는 것이니 억지로 분수에 맞지 않는 재물을 탐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횡재를 얻고자 하면 화를 당할 것이니 분주하게 움직여 재물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마당 안에 길운이 가득 차있어 기쁨이 끊이지 않을 것이니 욕심만 경계하면 만사가 평안할 것입니다.

재물운

한 번의 손실을 겪게 될 것이며 두 번의 이득을 볼 것입니다. 재물의 손실은 가정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불가피하게 지출되는 것이니 염려와 걱정을 떨쳐버리고 지출을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길운이 들어 있고 재복이 있으니 크게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의 위기를 반드시 넘어서야 하고 위기 때에 겪게 되는 갈등을 지혜롭게 잘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사람들과의 갈등과 반목으로 취하게 된 재물은 오히려 화를 불러일으키는 결과로 나타날 것이니 소송이나 다툼으로 재물을 얻으려는 일은 절대 없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운을 흉하게 만드는 일만 멀리 하신다면 길운은 복과 금전을 함께 가져다주고 머지않아 큰 재물이 들어 올 기운이 있습니다. 바라는 바가 이루어질 것이니 재물과 귀함이 함께 들어옵니다. 들어온 재물은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불필요한 지출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일의 과정 중에 힘든 일이 있더라도 쉽게 오지 않는 기회가 반드시 와서 한 번에 크게 이룰 것이니 실망하지 말고 일에 매진하시기 바랍니다.

직장 / 사업운

자신이 하는 일에 조금의 나태함도 허용해서는 안 되는 시기입니다. 직장 내에서도 일이 바쁘고 힘들다고 해서 불평하지 말고 적극적이고 주도적으로 일을 처리해야 길운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짧은 기간 동안의 고생을 잘 이겨내고 노력을 쏟아 붇는다면 후일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탄탄을 기반을 마련하게 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자신이 가는 곳마다 길운이 따르고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이 매 번 나타나게 되니 손을 대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려나갈 것입니다. 모든 일에서 길성과 귀인이 항상 함께하니 장사나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시는 경우도 손님이 크게 늘어나게 될 것이니 미리 내부를 단장할 필요가 있으며 업종을 바꾸어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경우도 크게 좋아질 징조이니 마음의 근심을 떨쳐버려도 좋겠습니다. 직장에서는 능력이 인정되어 승진의 경우가 있을 것이고 위치가 올라가지 않으면 재물로 크게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부귀와 영화를 동시에 누릴 것이니 지위가 향상되고 자신을 찾는 이가 많아집니다. 그러나, 소극적인 자세로 자신의 위치에 안주하고 앉아서 시간을 보내면 낭비되는 결과로만 나타나게 될 것이니 적극적으로 외부의 활동영역을 넓혀서 큰 소득을 얻는 운으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가정 / 건강운

좋든 안좋든 결정은 납니다. 가족 전체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어떤 문제의 결과가 좋은 방향이든지 안 좋은 방향이든지 어느 한쪽으로 결말이 나타날 것입니다. 지난 한 해는 약간의 어려움으로 여러 가지 근심이 뒤따르고 힘이 든 시기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걱정하실 필요가 거의 없을 것입니다. 하늘이 나에게 내린 좋은 운의 기운이 나를 비추어 주는 년도이니 어떤 선택을 하여도 모든 일이 순조로움을 유지하게 되고 가정의 화목에 이상이 생기는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겠습니다. 가정의 평화가 이루어지는 것은 먼 곳에 있지 않습니다. 집착하고 있던 것들과 버려야 할 것들을 과감하게 마음을 비우고 버리는 것이 우선 되어야 할 것입니다. 가장이 제 역할을 다하게 되니 어려움이 없으며 자손은 대성의 기운이 있어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좋은 징조로 받아들여지니 마음의 기쁨이 클 것입니다. 건강은 큰 무리는 없으나 자녀나 혹은 어른 중에 환자가 생길 것입니다. 미리 대비하면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니 증세가 있으면 바로 병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가정이 화목할 때 환자가 생기면 가정의 분위기가 무거워지고 시간과 금전을 허비하게 되니 미리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이성 / 대인관계

올해 만나는 사람 중에서 평생을 같이 가는 인연이 있습니다. 결혼을 앞둔 선남선녀의 인연이라면 천상배필이 될 것이며, 일과 연관된 만남이라면 자신의 일에 큰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될 만큼 좋은 인연으로 다가올 사람이 있습니다. 나에게 재정적인 후원을 해줄 수 있는 인연을 만나게 되니 일의 진행과정 중에 재정적인 어려움이 생기면 도움을 청해도 거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무리하게 추진하는 일을 위해서 재정적인 도움을 받게 되면 당장의 도움이 될 수는 있겠지만 나중에 화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의 진행과정에서 어려움이 닥쳐왔을 때 스스로 해결하려는 의지가 먼저 필요하고 자신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재정적인 도움을 청하는 것은 나중에 감정적인 싸움이 커져서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이 관련되지 않은 만남은 모두 좋으며 평생의 친구도 만날 수 있고 반려자도 만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월별 세운

원숭이띠 1월 운세

뜻한 바의 결실을 느낄 수 있는 때입니다. 기운 자체가 상당히 상승하는 때인데 무엇이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실지로 일 적인 진행이나 자신이 진행하는 모든 일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 결과가 좋으니 만족도 큽니다. 주변에서 인정을 많이 받게 되는 때이므로 여기저기 불려 다니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 자칫 건강이 상하지 않도록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것을 많이 얻어도 건강을 잃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2월 운세

대지에 봄이 오면 만물이 생성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나쁜 문서도 복이 되어 돌아오는 시기이니 나의 재물은 내 것이 됨이 당연하고 남의 것도 나의 것이 되는 시기입니다. 전화위복이 되는 경우가 이러합니다. 어차피 재운이 따를 것이나 억지로 남의 재물을 탐하여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경계하시기 바랍니다. 알아서 들어오는 재물이 있으니 좋지 않은 재물을 버리는 것은 액운을 버리는 것과 마찬가지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3월 운세

누군가 나에게 도움을 청할 것입니다. 어려운 부탁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의 손실을 감수하더라도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후 일에 큰 기쁨이 될 것입니다. 가족이나 친지의 일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가족 중에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이가 있군요. 찾아가 위로를 해 주셔야 합니다. 베풀 것이 있다는 것은 나에게 들어올 복이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인연이 들거나 일 적으로 기쁜 일이 생길 것입니다. 힘들 다는 생각을 하지 마시고 내가 제일이라는 생각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대로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4월 운세

마음에 여유를 가지셔야 합니다. 조급함은 오히려 해가 됩니다. 만약 남을 누르고 내가 얻어야 하는 일이라면 절대로 얻어지지 않습니다. 한 발만 뒤로 물러나고 양보하면 후 일의 덕이 더 클 것입니다. 용서하고 이해하는 마음이 있어야 합니다. 다툼이 생기면 이기려 하지 말고 져주는 것이 좋은 인연의 시작이 됩니다. 애정도 마찬가지이니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서로를 배려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5월 운세

마른 샘에 비가 내리는 형국입니다. 비로소 막혔던 일이 풀리고 시원함을 느끼게 되는 달입니다. 문제가 되었던 것은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는 시기입니다. 한 해의 시작이 일년을 좌우하는데 올해는 일이 잘 풀릴 징조가 보이는군요. 자신의 위치와 지위가 크게 향상이 되어 뜻한 바를 실행에 옮길 준비가 갖추어집니다. 좋은 인연도 만나는 시기이니 대인적인 교류가 많아질 것입니다.

원숭이띠 6월 운세

자신의 앞선 생각을 주변이 따라주지 않으니 안타까움이 많은 시기입니다. 생각이 모자라거나 능력이 안 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 사람이 자신의 뜻대로 움직여주지 않는 시기입니다. 귀인의 기운이 대문 앞을 스쳐가는 때이니 어려움이 생겨도 방관자 일 뿐입니다. 도움을 구하고자 하여도 구할 기운이 아니니 이번 달은 아무리 경계하고 조심하여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공연히 일을 벌이거나 확장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원숭이띠 7월 운세

맑은 옥루가 먼지 속에서 빛을 잃고 있습니다. 아직은 세상이 나를 알아주지 않으니 앞서서 실행에 옮기지 마시기 바랍니다. 곧 이어 길성이 비출 것이니 경거망동하면 해가 클 것입니다. 도움이 크게 필요한 일이 있으나 너무 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나누어야 할 몫이니 후에 크게 되면 도리어 갚아야 할 빛이 됩니다. 지금을 참으면 큰 기쁨이 올 것이니 조금만 더 인내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8월 운세

비로소 길운이 찾아 드니 때를 참고 기다렸다면 좋은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동쪽 뜰의 매화가 하루아침에 꽃망울을 피우는 형국이니 길함도 크고 기쁨도 큽니다. 교만을 경계해야 하니 교만은 후 일의 좋은 기운을 멀리하게 됨을 지혜로서 깨달아야 합니다. 작은 것을 버리고 큰 것을 취하는 것이니 지나간 과오에 연연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만 주력하시기 바랍니다. 길성이 비추니 나를 보호하는 기운이 있습니다.

원숭이띠 9월 운세

용이 하해를 얻어 조화가 무궁무진한 괘를 얻었습니다. 매사를 하여도 막힘이 없으니 기운이 나의 편입니다. 나의 재물이 아닌 것도 나에게 들어오는 시기이니 재물이 가득합니다. 나의 재물이 나갈 것이 없음은 당연지사입니다. 운수가 길하여 만나는 사람마다 복을 전합니다. 제삼자의 일에 개입하여 낭패를 당하지 말고 분수를 지키면 가만히 앉아서도 떡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찾을 것이니 주변에 덕을 많이 베풀게 됩니다. 좋은 달입니다.

원숭이띠 10월 운세

타인으로부터 일 적인 제안을 받으면 이번 달 만큼은 반드시 거절하시기 바랍니다. 손실도 크고 인연도 잃는 시기입니다. 이번 달에 새로운 일이나 계획 한 부분에 문제가 생기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 동업은 절대로 삼가해야 하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을 구하고자 하면 북쪽의 방향이 좋으니 자신이 머무는 곳을 기준으로 북쪽에서 좋은 인연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11월 운세

외부에 억지로 도움을 구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공연히 외부에 도움을 요청하면 아니함만 못한 결과로 이어집니다. 시간이 지나면 어차피 해결 될 수밖에 없는 일들이니 마음을 조급하게 먹지 마셔야 합니다. 자존심에 상처를 받을 수 있는 일을 당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애정 문제로 연인이나 배우자와 다투지 마세요. 서로의 힘이 필요할 때입니다. 공연히 문젯거리를 만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12월 운세

화목한 분위기가 집안에 가득하여 온화하기가 그지 없습니다. 타고난 복이 이제야 찾아왔으니 즐겁기 그지없으며 답답하고 괴로웠던 일들이 사라질 것입니다. 새롭게 마음먹은 일들은 모두 좋은 일들이니 실천에 옮기면 반드시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만나는 사람이 많으니 모두가 좋은 인연입니다. 언쟁이 생길 수 있으나 이기려 하지 마세요. 져주면 크게 이기는 날이 올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