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액션, 무쌍 게임 파이어 엠블렘 무쌍 풍화 설월 리뷰
안녕하세요 2022년 6월 24일 정식 발매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파이어 엠블렘 무쌍 풍화 설원 미리 체험판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이미 예구를 해놓은 상태지만 너무 궁금하여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게임 처음에 들어가면 난이도 조절을 할 수 있으며 게임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존 풍화설월에서 도입되었던 캐주얼 방식과 클래식 방식으로 나누어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캐주얼 방식은 전투 중 동료가 죽어도 다음 판에 플레이 가능하고 클래식 방식은 전투 중 동료가 죽는다면 다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저는 당연히 클래식으로 선택하여 플레이 고고!!
플레이어는 주인공인 용병 세즈를 플레이 합니다. 가장 첫 전투는 주인공 앞에 최강의 적인 "잿빛 악마" 라 불리는 최고 용병이 나타나는데 이 인물이 바로 "파이어 엠블렘 풍화 설워"의 주인공입니다.
우연하게 디미트리, 클로드, 에델가르트를 만나게 되고 같이 이들을 습격하는 도적단을 무찌르게 됩니다. 이 인연을 계기로 같이 수도원으로 향하게 되며 주인공은 3개의 반중 어떤 반에 들어갈 것인지 선택을 하게 됩니다.
기존 풍화 설월 엠블렘과 마찬가지로 풍화설월 무쌍에서는 캐릭터 병과를 자유롭게 육성이 가능합니다. 적병에 대한 상성이 있기 때문에 단순 무쌍이 아닌 전략적인 캐릭터 선택과 지시가 필요합니다.
전투 중간에 전략을 지시할 수 있고 플레이하는 캐릭터 또한 중간에 변경이 가능합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가 무궁무진하고 육성 방식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다회차 플레이를 해도 지루할 것 같지 않네요. 요리 식사를 통한 호감 및 사기 상승, 1편에서 봤던 마법이나 스킬들을 직접 사용하는 부분, 좋아하던 캐릭터를 모두 플에이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아주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무쌍류이지만 단순하지 않은 게임입니다.
캠프를 돌아다니면서 다른 캐릭터들에게 대화를 신청할 수 있고 서로 호감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편과 마찬가지로 무기의 내구도가 존재하고 파밍 한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레벨을 높여 다음 병과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방식입니다.
체험판으로 잠깐 플레이 하긴 하였지만 아주 느낌이 좋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로 플레이를 한 영상인데 오리지널 닌텐도 스위치로 하면 더 좋은 화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중 화끈한 액션을 기대하신다면 후회하지 않는 선택일 될 것 같습니다.
↓↓파이어 엠블렘 무쌍 풍화 설월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내돈내산 > 사볼만한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 장난감] 진주 장난감 백화점 방문 (0) | 2022.05.09 |
---|
댓글